멘사테스트 후기 - 테스트 결과

Posted by ITPangPang
2017. 2. 27. 21:56 기타/아무거나






멘사테스트 후기

테스트 결과





하하하하하하하하

하하하하하하


오늘 합격 불합격

발표 나오는건

알고 있었는데,


IQ까지 바로 오늘

나올줄은 몰랐네요


역시나 이전글에서

잠깐 말했듯이

불합격!!

했습니다.



ㅜ.ㅜ

당연히 알고 있었지만

눈으로 보니 슬프네요.



대충 커트라인이

-2~3개라 들었는데

한 6개는 못푼것 같았으니..

그리고 중간에 함정에 빠졌을

확률도 있으니...

당연했겠지요..



결과가 나왔으니,

사이트가서 확인하라는

문자를 받고,


로그인 해보니


두둥..



뚜둥..



저걸 클릭하면

테스트 결과를

PDF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비밀번호까지 걸려있는

철저함쓰


주민번호 8자리를 치면

결과를 볼 수 있네요





많이 못풀어서

한 130 예상 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단 높게 나왔네요..


A, B형중 B형이 좀 더 어렵다는

뭔가 그런 소문이 있던데..


B형이라 좀 더 잘나온건가...?


밑에 뭐라 써있는데


2%안에 들어야되는데 실패했다고

멘사 못들어 온다고

미안하다고 하네요..



어짜피 재미로 본 것이니

후훗..


다시 볼 생각도 없고..

좋은 추억으로..

남기며...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