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렙업 빨리하기

Posted by ITPangPang
2017. 2. 16. 00:07 기타/아무거나



포켓몬고 렙업 빨리하기







앱 삭제하기 직전이지만 경험을 토대로 써본다.


레벨은 22..

레벨이 낮지는 않지만

높지도 않다



다른 사람들은

포켓몬 모으는 재미로

했었는데


본인은

그냥 빨리 광렙하고 싶었다.



나의 파트너 포켓몬 샤미드이다..

원래는 나중에 별의모래 진짜 많이 모아서

높은놈(SSS) 잡았을때 올인하려고 했는데.


흥미를 잃어서 강화를 시켜줬다..


강화를 하두 안해서 그런지

별의모래가 10만개나 쌓여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경험상 그래도 가장

빠른 광렙은


구구, 뿔충이, 캐터피


얘네를 집중적으로 노린다.


왜냐하면,???




얘네들은 진화를 할때

사탕이 겨우 12개 밖에 들어가지 않는다.


한마리 잡을때 사탕 4개를 주는 것은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럼 구구 3마리만 잡으면

사탕 12개를 모을 수 있으니

한마리를 진화 시킬 수 있는 것이다.


저는 이번 이벤트 하면서

사탕 x2배 주길래 그때 뭔가 허무해서

흥미를 잃은 상태.(안해버림... 이벤트동안)

(구구 2마리 잡으면 진화..)



왜 진화를 시켜야 하는가?


왜냐하면 진화를 시키면

경험치 500!을 주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저는 사탕이 240개쯤

있으니까 구구를 20번 진화


경험치 10000을 얻을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근데 제가 왜 모으고 있느냐..!


그 이유는 바로


행복의 알!!


행복의 알



다들 써봤겠지만

행복의 알을 쓰게 되면

30분동안 경험치 2배를 획득합니다.


이 30분동안은

진화시킬때 받는 경험치도 포함!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30분동안 진화만 시킬 수 있는

정도의 사탕을 모은 후에


한번에 올렸습니다.


이때 구구 20마리를 진화시키면

경험치 2만을 획득하게 됩니다!


완전 광렙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초반에는

도감에 등록되어있지 않은

포켓몬이 등장하면 무조건

그것부터 잡아야 합니다!!


포켓스톱 근처에 있는 포켓몬


이것도 무조건 활용하셔야 되는건

아시죠?




자 이렇게 나온다면

저는 무조건 구구를 선택합니다.!

렙업을 위하여



구구를 선택 후에

날개를 터치~

하시면 위치를 알려줍니다




이렇게 나오면 쫓아가서

잡으면 완료~


3마리 잡으면 경험치 천 획득!


저는 이제 잠시 흥미를 잃어서

접속은 안하겠지만..


대규모 업데이트를 한번 해준다면

다시 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