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Unity(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일단 프로젝트를 하나 만든다
그리고 화면에 뭐라도 하나
나와야 되므로 Cube를 하나 띄워본다.
그리고 [Ctrl]+[S]를 눌러서 씬을 대충 저장한다
SDK 경로설정
[Edit]-[Preferences]
로 들어간다
창이 뜨면 왼쪽탭에서
[External Tools] 선택 후
오른쪽 화면 하단에
Android라고 있다.
거기서 SDK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채워준다.
SDK만 채워도 된다.
Build Settings
[File] - [Build Settings]
또는
[Ctrl] + [Shift] + [B]
를 눌러서 Build Settings창을
띄운다.
[Add Open Scenes]
을 눌러서 현재 씬을 빌드씬으로
올리고
[Platform]을 [Android]로 변경한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Player Settings...
를 눌러본다.
그럼 오른쪽 Inspector가 열리는데
중간에 보면
[Identification]이 있다.
여기서 패키지 명을 적당히 변경해준다.
뭐.
[xyz.itpangpang.FirstProject]
이런식으로 원래 회사명과 프로젝트
이름을 적으면 된다.
Build and Run
여기까지 완료했으면
안드로이드 폰을 USB 연결한 후에
[Build and Run]
을 누른다.
그럼 뭐 이제 APK이름을
정하는거
알아서들 정해주면 된다.
그리고 혹시 SDK 또 선택하라는
경우가 나올 수 있는데
그럼 SDK 경로로 가서 선택해주면 된다.
이렇게 하면 뭔가 드르르르~
진행되면서 안드로이드폰으로
빌드가 완료된다.
완료!~~~
'Unity > 2D(Android)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유니티) - 씬 전환 (2) | 2017.02.21 |
---|---|
Unity(유니티) - Text Mesh (0) | 2017.02.20 |
Unity(유니티) - Start(), Update(), Awake() (1) | 2017.02.20 |
Unity(유니티) Android 로그 확인 (0) | 2017.02.19 |
Unity 2D 기본셋팅 테스트 (0) | 2017.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