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Posted by ITPangPang
2017. 2. 19. 13:36 Unity/2D(Android) Study





Unity(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일단 프로젝트를 하나 만든다



그리고 화면에 뭐라도 하나

나와야 되므로 Cube를 하나 띄워본다.

그리고 [Ctrl]+[S]를 눌러서 씬을 대충 저장한다





SDK 경로설정



[Edit]-[Preferences]

로 들어간다


창이 뜨면 왼쪽탭에서

[External Tools] 선택 후

오른쪽 화면 하단에

Android라고 있다.


거기서 SDK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을 채워준다.


SDK만 채워도 된다.



Build Settings


[File] - [Build Settings]


또는


[Ctrl] + [Shift] + [B]


를 눌러서 Build Settings창을

띄운다.



[Add Open Scenes]

을 눌러서 현재 씬을 빌드씬으로

올리고


[Platform][Android]로 변경한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Player Settings...

를 눌러본다.



그럼 오른쪽 Inspector가 열리는데

중간에 보면


[Identification]이 있다.

여기서 패키지 명을 적당히 변경해준다.

뭐.


[xyz.itpangpang.FirstProject]

이런식으로 원래 회사명과 프로젝트

이름을 적으면 된다.


Build and Run


여기까지 완료했으면

안드로이드 폰을 USB 연결한 후에

[Build and Run]

을 누른다.


그럼 뭐 이제 APK이름을

정하는거

알아서들 정해주면 된다.


그리고 혹시 SDK 또 선택하라는

경우가 나올 수 있는데

그럼 SDK 경로로 가서 선택해주면 된다.


이렇게 하면 뭔가 드르르르~

진행되면서 안드로이드폰으로

빌드가 완료된다.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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